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하 노답이네... 걍 운영진들 손때라rank01612 일반유저무시정무12.29(일)조회 529비추천 0
야 운영진들 걍 손때라 하지마라아무것도 경기 할때마다 아다린 무조건 나오고걍 하지마라 2년인가 3년인가 연장했는데 걍 하지마라그리고 너희들이 레전드들 부른거지 우리가 불러달라했나?그 적자본 돈을 우리보고 내라고? 게임이 남북이가 분당금을 내게...걍 하지마라
4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