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접는게 맞네요 이 게임rank0760 yoso12.6(금)조회 398비추천 0
와이프한테 혼나면서도 낭만으로 가득차서 소과금으로 이용했던 게임인데 정말 추억 가득한 게임이지만 소름이 끼치도록 싫어지는 게임은 처음이네요.. 제일 좋아했던 게임이 제일 싫어지는 게임이 될줄은ㅋㅋㅋㅋㅋㅋㅋ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차라리 피파2 때로 돌아가던가 능력치 만렙으로 찍어서 드록바랑 반니가 스털링처럼 빠릿빠릿했던 때로.. 개인적으로 차라리 그때가 더 좋았다고 느끼네.. 당신네들 유저 한명 잃는다고 별일없을거라고 생각하는거 다 알아..유입되는 유저가 더 많다고 생각하니까 아무렇지도 않지? 크게 벌 받을거야...게임 중독자처럼 말해서 현타오는데 지금까지 믿었던 게임으로부터 배신당한 기분을 느낀 유저중에 한명으로써 진짜 극혐이에요..
4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