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바일 접속 관련[1]
760 yoso12.6(금)조회 493추천 0비추천 0

760 yoso12.6(금)조회 493추천 0비추천 0
진짜 이건 아니지않나..? 점검 끝나고도 모바일로 계속 안들어가지는데 몇시간이 지난 후에도 현 상황에 대한 진척을 알려주던가 이용자들은 계속 기다리고만 있는거 뻔히 알면서 배째라는 식으로....큰거 바라는거 아닌데..겜방 못가서 최대한 이벤트 참여하고 5판 이상 돌리고 보상 받으려고 계속 기다리는 이용자들은 무슨 잘못으로 시간 할애하는지..해왔던 게임중에서 운영 측면에서는 가장 답이 없는 게임이라고 느낀다..
공지사항 보니까 ec 아이템인가 겜방가서 지우면 정상접속 가능하다고 적혀있던데..이용자들보고 겜방가서 직접 삭제하고 모바일 접속 하라는건가? 그런 공지를 띄우기 전에 운영진 측에서 조속히 삭제하겠다는 말을 한 다음에 직접 삭제 후 이용 가능하다고 적어주는게 이용자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가 아닌가? 정신차리세요 제발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