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니 레파토리가 있잖음 님들아rank017 박다림질11.29(금)조회 746비추천 0
보정 개빡세게검 -> 빡쳐서 팀갈거나 현질함
강화함 > 응실패함
겜나감ㅋㅋㅋ
결국 현질하고도 구단가치 떨어짐 ㅋㅋ 겜도 짐 ㅋㅋㅋ 넥슨은 이득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