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누르는대로 안할거면 버튼을 없애든지 공경을 없애든지rank0461 쫄리면DG던가11.29(금)조회 917비추천 0
커맨드를 잘못 쳐적어놨니??????
난 니들이 적어놓은 커맨드대로 했는데 왜 적힌대로 하는게 없냐
하자 개미쳤 네 진짜
그냥 축구로써도 아니고 기초적인 게임으로써의 퀄리티도 최악이네

어차피 구현도 안되는 커맨드면 그게 없는거지 뭐하러 된다고 친절하게 
이게 커맨드라고 적어 써놨냐 무개념들아

3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