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스텟 뭐하러 만들었냐 rank01035 바른구단주명795311.29(금)조회 608비추천 0
스텟 차이나는거 못 느끼겠는데 뭐하러 만듬 그냥 다 200으로 동일하게 줘라 이럴거면 적당히 비벼야지 속도랑 몸싸움 다 비슷하고 가격은 개 많이 차이나는건 좀 아니지 정무야 강화 스텟 올리지말고 딴거 좀 고쳐봐 제발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