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으로 이기고있는데 ㅋㅋ 에러로인해 무효랜다 ㅋㅋ
241 신발지옥11.28(목)조회 559추천 0비추천 0

241 신발지옥11.28(목)조회 559추천 0비추천 0
2:0으로 이기고있는데 ㅋㅋ 에러로인해 무효랜다 ㅋㅋ
네트워크 에러때문에 2:0으로 이기고있는데 갑자기 튕김 ㅋㅋ 버그게시판에 올리고싶어도 무슨 ㅋㅋ 전적이 없고 바로 로비로 나가지네 ㅋㅋㄱ어이업다 진짜 이게 게임이냐 후반전에 그것도
네트워크 에러때문에 2:0으로 이기고있는데 갑자기 튕김 ㅋㅋ 버그게시판에 올리고싶어도 무슨 ㅋㅋ 전적이 없고 바로 로비로 나가지네 ㅋㅋㄱ어이업다 진짜 이게 게임이냐 후반전에 그것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