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2:0으로 이기고있는데 ㅋㅋ 에러로인해 무효랜다 ㅋㅋrank0241 신발지옥11.28(목)조회 559비추천 0
2:0으로 이기고있는데 ㅋㅋ 에러로인해 무효랜다 ㅋㅋ
네트워크 에러때문에 2:0으로 이기고있는데 갑자기 튕김 ㅋㅋ 버그게시판에 올리고싶어도 무슨 ㅋㅋ 전적이 없고 바로 로비로 나가지네 ㅋㅋㄱ어이업다 진짜 이게 게임이냐 후반전에 그것도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