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게임 꼬라지[2]
853 pro그자체11.28(목)조회 567추천 1비추천 0

853 pro그자체11.28(목)조회 567추천 1비추천 0
멀쩡히 패스 하나 하는데도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냐 왜
가만히 방해없이 패스하는데 받는 애는 볼을 처 흘리고
게이지를 맞게 채워도 패스 거리분별 못하고 지멋대로 패스 방향지원 해버리네
아니 방향키 누른대로는 나가야지
아래키만 누르고 패스해도 옆으로 가는건 어쩌라는거야 대체
가만히 방해없이 패스하는데 받는 애는 볼을 처 흘리고
게이지를 맞게 채워도 패스 거리분별 못하고 지멋대로 패스 방향지원 해버리네
아니 방향키 누른대로는 나가야지
아래키만 누르고 패스해도 옆으로 가는건 어쩌라는거야 대체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