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2:0 아다리에 뭐에 난리나서 지는판이라고 생각하고[1]rank0496 G0d도현11.28(목)조회 709비추천 0
2:0 아다리에 뭐에 난리나서 지는판이라고 생각하고 임하긴했는데어떻게 꾸역꾸역 연계로 2:2까지 따라가서 후반 추가시간 12분까지 주더니 3:2로짐 ㅋㅋㅋㅋㅋ대단한 갓겜!!! 정무형!!! 추가시간11분에 하프라인까지 공 나갓는데도 휘슬을 안부네용!!
p.s 하프라인까지 공걷어내고 상대가 헤딩으로 넘겨서 그대로 카를로스가 중거리슛으로 먹힘 ㅅㅅㅅ 3연승하고있어서 그랬나봄 이제 무덤덤해요 정무형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