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 아다리에 뭐에 난리나서 지는판이라고 생각하고[1]
496 G0d도현11.28(목)조회 709추천 0비추천 0

496 G0d도현11.28(목)조회 709추천 0비추천 0
2:0 아다리에 뭐에 난리나서 지는판이라고 생각하고 임하긴했는데어떻게 꾸역꾸역 연계로 2:2까지 따라가서 후반 추가시간 12분까지 주더니 3:2로짐 ㅋㅋㅋㅋㅋ대단한 갓겜!!! 정무형!!! 추가시간11분에 하프라인까지 공 나갓는데도 휘슬을 안부네용!!
p.s 하프라인까지 공걷어내고 상대가 헤딩으로 넘겨서 그대로 카를로스가 중거리슛으로 먹힘 ㅅㅅㅅ 3연승하고있어서 그랬나봄 이제 무덤덤해요 정무형
p.s 하프라인까지 공걷어내고 상대가 헤딩으로 넘겨서 그대로 카를로스가 중거리슛으로 먹힘 ㅅㅅㅅ 3연승하고있어서 그랬나봄 이제 무덤덤해요 정무형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