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평화의안식 님 친구 초과라서 친추가 안되시네요
3073 곰이좋다11.27(수)조회 820추천 0비추천 0

3073 곰이좋다11.27(수)조회 820추천 0비추천 0
평화의안식 님 친구 초과라서 친추가 안되시네요 
친구아니면 귓말 기능도 없는 그지 같은.....ㅠㅜ아니 친구 제한은 왜 있는거고... 관전 모드 들어가서 챗도 못 쓰게 하면 어떻게 말을 걸라는거지.... 대화를 할 수가 없네 뭐 이딴 그지같은 이게 맞냐....??
친구아니면 귓말 기능도 없는 그지 같은.....ㅠㅜ아니 친구 제한은 왜 있는거고... 관전 모드 들어가서 챗도 못 쓰게 하면 어떻게 말을 걸라는거지.... 대화를 할 수가 없네 뭐 이딴 그지같은 이게 맞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