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짜 너무하다[1]rank070 망고유빈11.27(수)조회 711비추천 0
아니 진짜로 누가봐도 200KM로 달리고 있는 오토바이타는 사람이 봐도 한 20M는 앞에있는 놈한테 패스를 주는데 왜 옵사가 아닌건데 편파도 아니고 심판 매수도 못하는데 왜그러는지 이해가 안되네 심판은 뭘보고 옵사인지 온사인지 구별하는데냐고 50:50으로 동전 던지기로 정하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또 반칙은 왜안주는건데 빽태클을 그냥 졸라 빠르게 그냥 치타처럼 달려오다 뒤에서 태클을 하는데 왜 반칙이 아닌거냐고 그리고 내가할때는 몸싸움밀려서 넘어진건또 왜 반칙인건데 상대는 빽태클 어드밴티즌데 내가 할때 몸싸움으로 휘~~청~~어? 반칙 이게 말이되냐고 진짜 이건좀 아니잖아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