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게임이 썩었다 [2]
917 하남자윤11.27(수)조회 716추천 0비추천 0

917 하남자윤11.27(수)조회 716추천 0비추천 0
아니 진짜 적당히 해야지하루는 잘되고,  하루는 내가 하면 다 파울 (안건드려도 파울) 상대방이하면 파울 아님, 심지어 상대방이 한거 휘슬도 안붐 말이되나?선수 억까는 또 얼마나 심한지 일부러 컨디션 좋은애들 스쿼드에 배치시켰고, 그렇게 붙어도 상대방 수비수나 다른 인원들이 내 선수 스피드를 따라 오지 못하는 능력치인데 말도 안되게 훨씬 더 빠름 이 상황이 말이 됩니까? 진짜 게임 재미를 붙일래야 붙일 수가 없네요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