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쉽게 이기는법 외우세요[4]
51 커피7잔11.26(화)조회 2,174추천 10비추천 9

51 커피7잔11.26(화)조회 2,174추천 10비추천 9
그냥 무지성 중거리 갈긴다 상대 키퍼가 선방한다 튕겨나간 공 바로 슛 골~ 그냥 외우세요
우환이가 몇년전에 아다리 너무 나온다고 인정했고 조정한다고 했는데 변한게 없네
열심히 드리블하고 만들어서 플레이 하면 뭐해 무지성 중거리 슛~ 힝 주워먹기 반복 중인데 
만들어서 플레이 하는 입장에서 정말 뭣같은 아다리 들이 너무 나와서 슬픕니다.
심지어 이렇게 글쓴지 5번째 욕도 없는데 글삭 당함
우환이가 몇년전에 아다리 너무 나온다고 인정했고 조정한다고 했는데 변한게 없네
열심히 드리블하고 만들어서 플레이 하면 뭐해 무지성 중거리 슛~ 힝 주워먹기 반복 중인데 
만들어서 플레이 하는 입장에서 정말 뭣같은 아다리 들이 너무 나와서 슬픕니다.
심지어 이렇게 글쓴지 5번째 욕도 없는데 글삭 당함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