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프사이드 판정 제대로 해라[1]
407 라파엘용이11.26(화)조회 1,095추천 1비추천 0

407 라파엘용이11.26(화)조회 1,095추천 1비추천 0
상대방이 오프사이드 규정에 걸렸는데 심판은 그냥 넘어가네? 
내가 스루패스만 했는데도 바로 오프사이드? 이게 축구 규정이냐?
진짜 박정무 그룹장님 게임 좀 합시다 좀!!!!!!!!!!!!!!!!!!!!!!!!!!!!!!!!!!!!!!!!!
왜 게임을 하지도 못하게 막아두냐? 넥슨아 너희한테 이제 현질은 없다 
절대로 현질 없이 게임만 할꺼고 게임도 드럽게 만들어서 하기도 싫다
EA에서 피파 시리즈 지금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 너희 FC온라인 2027년에 끝나잖아?
난 EA로 갈아탈 준비한다 넥슨아 너희가 하는 모든 업무들 안봐도 내가 다 파악해두고 있다
20년 넥슨 유저라서 너무 세세하게 잘 알고 있다
내가 스루패스만 했는데도 바로 오프사이드? 이게 축구 규정이냐?
진짜 박정무 그룹장님 게임 좀 합시다 좀!!!!!!!!!!!!!!!!!!!!!!!!!!!!!!!!!!!!!!!!!
왜 게임을 하지도 못하게 막아두냐? 넥슨아 너희한테 이제 현질은 없다 
절대로 현질 없이 게임만 할꺼고 게임도 드럽게 만들어서 하기도 싫다
EA에서 피파 시리즈 지금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 너희 FC온라인 2027년에 끝나잖아?
난 EA로 갈아탈 준비한다 넥슨아 너희가 하는 모든 업무들 안봐도 내가 다 파악해두고 있다
20년 넥슨 유저라서 너무 세세하게 잘 알고 있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