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뭐 이거 유저가 뭐피드백게시판?그런거있다고안함?[1]
406 vivara11.26(화)조회 970추천 1비추천 0

406 vivara11.26(화)조회 970추천 1비추천 0
아니 이거 키보드 키컨할때 우리팀 수비수 안움직이는거 좀 바꿔주면 안됨? 니들이 컨틀롤러 비중 10000명중 61%가 키보드 쓴다고 해놨는데솔직히 키보드가 61%면 키보드 생각도 좀 해야하는거아님? 맨날 바꿔달라고 하면 뭐함? 바뀌질 않는데 유저들 피드백 보고 바꾼다메 제발 좀 바꿔주셈 맨날 이번엔 어떤 패키지를 내야 흑우들이 돈을쓸까 이런 생각만 좀 하지말고 유저들이 어케해야 다시 돌아올까 이런 생각좀 해라 제발 물론 너희야 돈 많은 큰손들이 좋겠지만 맨날 개 비싼 패키지 내면서 유저들 빠져 나가는데 어케 해야 돌아올까요 말로만 하지말고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