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보정이 없ㄷ다고??ㅋㅋㅋrank0427 The레이저ZD11.26(화)조회 1,110비추천 3
뒤에서 태클을 쳐해도 공 다뺏고 스페만 쳐눌러도 공 다 뻇는데 보정이 없다고?ㅋㅋㅋ
그걸 느끼고 싶다??부케 파서 팀만들어서 해봐라 아 이래서 보정 보정 하는구나 느낄꺼다
내 부케도 천억짜리 인데 보정 받은판은 10조짜리 보다 능력치 좋더라 ㅋㅋㅋㅋ
나도 느끼고 상대도 느끼고 ㅋㅋ
0 3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