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짜 다들 맘에 병이 있는거냐?? 아니면 관종인거냐?rank0757 블랭크하트11.25(월)조회 757비추천 0
진짜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거냐 아니면 그러는 척을 하는거냐?? 
게임하다가 갑작이 세차장을 물어보고 세차장에 집착학고 내일 비오는데 무슨 세차냐고 하니
원래 비올때하는 거임 이러는데 맞냐?? 걍 시비 거는거 아니냐?? 
시작하자마자 견소리 로 시비거는 너희들 진짜 사회생활 무사하냐??? 아니 어느나라 어딜가서든 뭘 할수는 있냐? 
진짜 방금 3판하면서 연속으로 견자손들 만나고나니 왜 헬조선 헬조선 하는지 이제 이해가되네.
진짜 사회를 망치는건 내로남불에 남들 이 본이들보다 조금이라도 잘난 꼬라지 못보는 그런 애들이 망치고있는거 
진짜 요새 계속 이런애들 하고 매칭 잡히는데. 진짜 한국 사회에 불쌍한척하는 바이러스가 많은거 같다.
앵간한 시비는 걍 넘어가는데 계속 이런 정신나간 놈들 만나니까 좀 무서워 아니 정확히는 사람이 무섭다. 
다들 그냥 정상인 인것 처럼 연기할수도 있잖아. 
진짜, 제발 시비걸지말고 좀 살자.

진자 자게에다 이런 글까지 적는게 겁나 현타온는데 ㄹㅇ 한두놈이 아니라 쓰는거임.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