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이콘매치 재밌긴했는데rank01139 UCL나갈래요10.20(일)조회 2,476비추천 0
스피어 vs 쉴드 보다는 역대 월드베스트11 2팀으로 나눠서 밸런스 맞게 팀짜서 경기했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