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힐투볼롤 하향좀 해라[1]
550 노근본엔진10.13(일)조회 652추천 1비추천 1

550 노근본엔진10.13(일)조회 652추천 1비추천 1
실축에서 쓰이지도않는 개인기가 C수비하고 예측수비하는데도 산낙지처럼 미끄러지듯이 다 제끼고, 키퍼도 이거하나면 걍 허수아비가 되어버리는데 왜 하향을 안함?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