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지하게 태클 버튼 없애는게 어떰?
1897 국대주임원사10.13(일)조회 522추천 1비추천 0

1897 국대주임원사10.13(일)조회 522추천 1비추천 0
태클 해도 지금 상대방이 공 다 끌고 가는데이게 무슨 소용이 있음?
태클 몇이어야지 깔끔하게 들어감?스텟 정보 좀 공개해라
왜이렇게 비공이냐 이 게임은
태클 몇이어야지 깔끔하게 들어감?스텟 정보 좀 공개해라
왜이렇게 비공이냐 이 게임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