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나 불리하면 글지우냐 ~~
337 사령탑제라드10.13(일)조회 451추천 0비추천 0

337 사령탑제라드10.13(일)조회 451추천 0비추천 0
너네 정말 구질구질하구나
올바른말 하면 불리하니깐  글지우고 막그러냐 정말
내가 틀린말했냐   이적시장  매물 귀속있으니   즉시 판매권  현금으로 팔라고 한게 죄냐  
어차피 영진이들 일들을 안하자나  그냥   상점에  즉판매권 팔아 
구질구질  속보이는짓 하지말고   글 지우지마  상당히 불편하다 
올바른말 하면 불리하니깐  글지우고 막그러냐 정말
내가 틀린말했냐   이적시장  매물 귀속있으니   즉시 판매권  현금으로 팔라고 한게 죄냐  
어차피 영진이들 일들을 안하자나  그냥   상점에  즉판매권 팔아 
구질구질  속보이는짓 하지말고   글 지우지마  상당히 불편하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