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결정적인 순간에 렉거는거...이젠 10에 9가 하네.
218 ForzaMillan189910.13(일)조회 469추천 0비추천 1

218 ForzaMillan189910.13(일)조회 469추천 0비추천 1
어차피 현질 많이 한 사람이 유리한것도 당연한거고 거기에 대해 구단가치 운운하는것도 그놈이 도리어 이상한놈이라 생각함.와~ 근데 진짜 짜증나는게 결정적일때 렉거는거... 난 저런거 잡스러워서 어떻게 하는지 배우지도 않았는데 진심 짜증난다.뭔 게임 하나에 목숨들을 거는건지... 이젠 치가 떨린다.
내가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이거 저티어에서만 일어나는건가? (난 저티어 맞음)아니면 그냥 이젠 모두가 인정하는 부분인거야? 
복귀하고 나서 기존유저들하고 구단가치 차이 많이 나거나 내 실력이 없어서 쳐발리는건 당연히 인정이 되는 부분인데..내가 주도하는 경기를 저런 짓에 심리전에 휘말려 지는 경기는 진심 빡친다.. ㅎㅎ 어이없네..10에 9는 이 짓을 하는것 같음. 저티어에서만??? 위는 안 올라가서 모름. 
그냥 주절주절 해봄... 딱히 반박하고싶지도 않고 그냥 그렇다고.에혀~ 그냥 딴 겜이나...즐겜
내가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이거 저티어에서만 일어나는건가? (난 저티어 맞음)아니면 그냥 이젠 모두가 인정하는 부분인거야? 
복귀하고 나서 기존유저들하고 구단가치 차이 많이 나거나 내 실력이 없어서 쳐발리는건 당연히 인정이 되는 부분인데..내가 주도하는 경기를 저런 짓에 심리전에 휘말려 지는 경기는 진심 빡친다.. ㅎㅎ 어이없네..10에 9는 이 짓을 하는것 같음. 저티어에서만??? 위는 안 올라가서 모름. 
그냥 주절주절 해봄... 딱히 반박하고싶지도 않고 그냥 그렇다고.에혀~ 그냥 딴 겜이나...즐겜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