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정무야 아다리도 선이 있는거야 적당히하고 그만 넘어rank0570 치즈나무숲속9.29(일)조회 386비추천 0
곱게 말하고 좋게 말해줄때 적당히해야지 니 인생마냥 마구잡이로 한다고 좋은게 아니라구

한두번 봐줬을때 그만해야지 무슨 게임 90분 내내 공만 발에 갖다대면 상대방한테 쳐 가는게 말이 되니?

상대 발에 접착제라도 쳐 발라놨냐? 적당히해 곱게 말할때 또 쌍욕 쳐나오게 하지말고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