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ONLINE
프로필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데이터센터
자료실
SPORTS
스쿼드
경기 기록
이적시장
커뮤니티
친구
방명록
구단주 정보
설정
공지사항
개발자 노트
NEXT FIELD
업데이트
이벤트
유저 가이드
신규 전술 가이드
YOUR FIELD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FC톡
친구 초대 게시판
웹 상점
멤버십
스페셜 상점
마이페이지
데일리 차트
선수
팀컬러/감독
랭킹
강화 부스트 도우미
훈련코치/특성 도우미
스쿼드 메이커
스쿼드 피드
다운로드/설치
테스트 구장
Nexon Open API
FSL
넥슨 풋볼
FCA 대회 신청
북중미 축구 라이브
고객센터
6/25(목) 오전 4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친구 초대 게시판
자유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정무야 아다리도 선이 있는거야 적당히하고 그만 넘어
570
치즈나무숲속
9.29(일)
조회 386
추천 1
비추천 0
곱게 말하고 좋게 말해줄때 적당히해야지 니 인생마냥 마구잡이로 한다고 좋은게 아니라구
한두번 봐줬을때 그만해야지 무슨 게임 90분 내내 공만 발에 갖다대면 상대방한테 쳐 가는게 말이 되니?
상대 발에 접착제라도 쳐 발라놨냐? 적당히해 곱게 말할때 또 쌍욕 쳐나오게 하지말고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링크 공유하기
1
0
이전글
리버풀
다음글
모드리치
댓글
0
등록
0
/200
구단주
검색
위로
댓글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