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유저 여러분 꼭한번 확인해주세요 [1]rank0560 지오지앙9.29(일)조회 584비추천 0
진짜 게임도 개판 이적시장도 개판 패치도 개판
와... 이제는 박정무 체제가 끝나는게 맞구나 라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문제의식도 없고 공감능력도 없고 풀어나갈 능력도 없고 개판인거죠
패스삑도 절대 안고쳐줘 보정질은 계속나와 얼마전에 같이 게임하고있던 사람이 연락이옵니다
이제 게임못하겠다고
일반 유저들이 목소리를 내봐야 아무소용없다고 아프리카 BJ 유튜버 가 말해야 그나마 하는척 하는둥 마는둥이지 일반유저들이 아무리 소리질르고 해봐야 아무소용없다는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저는 이런 무능력 무원칙 은 어떤사건이 아니라 지금 박정무 체제가 이어지는 한 계속 반복될겁니다
메이플 이라는게임처럼 벌금이라도 몇십억 내야 정신차릴겁니까??
진짜 다른유저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이제는 끝나야되지 않을까 라는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빨리 섭종을 하든 사퇴를 하든 둘중하나는 해야할거같습니다
더 게임을 좋게 만들사람들이 있는데 왜 계속 이상한사람들을 쓰는지도 모르겠고저는 박정무 그외 운영진들 이 ,정몽규 회장 홍명보 감독 과 다를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여려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댓글남겨주세요 
2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