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다리 보정게임 접습니다.
296 LaLupa로마9.29(일)조회 602추천 1비추천 0

296 LaLupa로마9.29(일)조회 602추천 1비추천 0
무슨 수비성공 태클 성공하면 그 공이 가만히 있는 우리팀 쳐 맞고 흘러서 다 1ㄷ1 찬스 나고 
내가 1ㄷ1에서 골 넣으면 옵사 쳐 걸리고 옵사는 그렇다고 쳐 
무슨 넘어진 우리팀 쳐 맞고 옵사가 쳐 걸리냐 ㅋㅋㅋ 개역겹다 
그러고 잼민이들은 신나서 입쳐 털고 3판에 1명은 공이나 쳐 돌리는 애들인데 진짜 유저도 게임도 지겹다. 
끼리끼리 논다고 드러운 운영사 있으니깐 드러운 유저들만 남는거 같다 그냥 접을란다.
내가 1ㄷ1에서 골 넣으면 옵사 쳐 걸리고 옵사는 그렇다고 쳐 
무슨 넘어진 우리팀 쳐 맞고 옵사가 쳐 걸리냐 ㅋㅋㅋ 개역겹다 
그러고 잼민이들은 신나서 입쳐 털고 3판에 1명은 공이나 쳐 돌리는 애들인데 진짜 유저도 게임도 지겹다. 
끼리끼리 논다고 드러운 운영사 있으니깐 드러운 유저들만 남는거 같다 그냥 접을란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