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정상적인 방향으로 패치를합시다rank01558 행운바라기9.29(일)조회 494비추천 0
첫째. 배율빔은 어느정도 해결했으나 귀속문제에 대해서 현재 정확히 몇년동안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엄청 오랜시간동안 제대로된 해결책이 없었죠? 잠깐이나마 사라진적은 있어도 유저가 점점 떠나가고 각종 패키지 또는 이벤트에서 똑같은 오버롤 선수들만 자꾸나오니 점차 눈에 보일정도로 쌓이고 있습니다
해결책으로 매번 배율조정을 한다고는 하지만 의미가 없습니다 지금 상황을 보면 오히려 역효과지요 귀속은 커녕 전체적인 구단가치만 하락중이죠그냥 애초에 매물이 노골적으로 쌓이면 알아서 매물을 어느정도 시스템이 사는걸로 만들었으면 되잖아요 이적시장은 운영자측에서 관리하기에 제대로 관리를 안하면 가격나락가는거는 한순간입니다 유저들 게임재화의 재산들을 보호할 의무가 있는데 전혀 의무를 지키지않고 어기고 계시네요
패치날짜만 봐도 귀차니즘이 엄청느껴질정도로 매번 미루어서 하는게 몇년간 보였는데요 어찌됫건 확실하게 지킬건 지키면서 해야지요

둘째. 보정이 없다고 하시지만 유저들사이에서 보정얘기는 아직까지도 너무많이 나올정도인데 그 이유 설명을 해보자면 각종 버그로인해 나오는문제인거같은데요특히 심판 시스템 어찌안됩니까? 매번 패치했다고는 하는데 전혀 나아지는게 안보여요 오프사이드,태클 노파울선언, 상대방선수들끼리 부딪혔는데 파울주는경우등등 어이없는 판정들이 너무나도 자주발생합니다

셋째. 운영측에서 실수한부분에 대해 제대로된 보상지급이 전혀 안되고 있는데요 엄청 큰문제들로만 얘기해보자면 먼저 마일스톤 금카팩사건과,아이콘로드 금카팩사건이 두가지만 보면 유저들이 짧은시간도 아니고 긴시간동안 열심히 참여해서 받은 이벤트보상인데 기획의도가 아니라는 이유로 받아간 보상을 회수하는 사건이 있죠? 회수하는거는 뭐 좋습니다 이해합니다 근데 회수하면서 생각이라는걸 깊게 하셨어야죠 기획의도가 아니라는 보상을 받아버린 유저들은 그로인해 현질도 하게되거나 강화를 하게되거나 등등 여러행동들을 하게될텐데 이 행동들을 제대로 파악을 전혀 안하고 대충 500억따리에 FC500~1000정도 던져놓고 보상했으니 어쩔티비 이런식으로 입꾹닫하고 시간이 지나기를 기다리지마시라는 겁니다 
그외 4대점검보상등 유저들의 시간을 무시하지마세요.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