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이 없다고??????????ㅋㅋㅋ
97 gkkw88929.12(목)조회 526추천 2비추천 0

97 gkkw88929.12(목)조회 526추천 2비추천 0
오랜만에 이거 부계정으로 겜하는데 나보다 능치 개좋은 애들 박살냇다 ㅋㅋㅋ
내선수 2천억 구단 개안좋은데 체감 개좋고 c랑 스페 땡기면 다 막지 ㅋㅋㅋ
퍼터 치면 못잡지 크로스 올리면 헤더골에 zd 차면  다 골 ㅋㅋㅋㅋ이런데 보정이 없다고?ㅋㅋㅋ
내본케는 20조구단인데 이런체감 이런 반속이 안나옴 ㅋㅋㅋㅋ어떻게 설명할래?ㅋㅋㅋ
내선수 2천억 구단 개안좋은데 체감 개좋고 c랑 스페 땡기면 다 막지 ㅋㅋㅋ
퍼터 치면 못잡지 크로스 올리면 헤더골에 zd 차면  다 골 ㅋㅋㅋㅋ이런데 보정이 없다고?ㅋㅋㅋ
내본케는 20조구단인데 이런체감 이런 반속이 안나옴 ㅋㅋㅋㅋ어떻게 설명할래?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