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ㅅㄱ여 님들 ㅋㅋ[1]rank0259 삿갓이형님7.30(화)조회 666비추천 0
진심 삭제함ㅋㅋ

항상 핑2를 유지했던 좋은 컴이었으나 상대만나면 다 핑 10이 기본ㅋㅋ

모니터나 큰거 사서 영화보는 재미로 살아야겠네

원래 게임 잘 안하고사는 사람인데 뭐하러 이거에 거의 1년을 집착하듯 했나몰라 ㅋㅋ

새벽에 감모 안돌리고 자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었는데 요 2달간은 그런것도 없었음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5판했지만 정말 이젠 삭제가 맞는듯

피시방 1년에 1번갈까 말까 하는데 그때나 해야겠다싶다 ㅋㅋㅋ
이 게임에 돈 안쓴사람이지만,여기다가 돈쓰는 흑우 없제?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