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2]
984 석시FC7.30(화)조회 579추천 0비추천 0

984 석시FC7.30(화)조회 579추천 0비추천 0
진짜 심할.정도로. 우당탕하고 뭔가 선수들이 빠릿하게 느껴지고
내가. 첼까지 억지로 갔ㅅ고 티어도 뭐 높지는 않지만 이걸 이기네? 이렇게 이기는 판 그냥 보정받았다고 느끼는 판은
하 그냥 상대방한태도 - 그냥 미안하더라
그런판 이기고 나면 이겨도 찝찝하고 그냥 재미가 없어
운영진들아-
진짜 여태껏 이런저런 다-른 게임도 많이 해_봤지만
이겨도 찝찝한 이런 게임은 F_C온이 유일할걸?? ㅋㅋㅋㅋㅋ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