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키보드이상해요
188 료려여친7.30(화)조회 534추천 0비추천 0

188 료려여친7.30(화)조회 534추천 0비추천 0
dd를 눌러도 씹혀서 공중볼이야 패스를 3초늦게해 뭐 이런거 항상있으니까 이해하겠는데보정 더 심해짐? 1000억 한국에서 우리 센백들이 맥을 못추리는데 글고 심판 판정 이상해 내가 몸싸움 거니까 바로 파울부는데 상대는 백태클해도 파울이 아니야 이거 맞아?진짜로 이거 맞아? 판정때메 너무 억울한데? 엔서니태일러 존경하니? 넥슨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