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한 20판 해서 공소유 안되는 판의 80퍼는[2]
2121 초코마루7.29(월)조회 518추천 0비추천 0

2121 초코마루7.29(월)조회 518추천 0비추천 0
상대팀이 나보다 오버롤 한 7~10정도 낮은팀임
그리고 기묘하게 걍 대충해도 패스 다연결되고 슛차면 골인판은
상대팀오버롤이 나보다 높음
특히 며칠전에 유티홀란 8카인 팀 만났는데
홀란 오버롤 144였는데 ㄹㅇ 휘청대다가 내가 이기고 겜 끈남 ㅋㅋ
상대보다 훨씬 안좋은팀으로 이겨서 기분좋은 느낌은 없고
걍 보정빨로 이겼네 하는 생각만 들던..
이런 글 보면 그럼 너도 현질하지말고 거지팀만들어라 하는데
그럴거임
그리고 기묘하게 걍 대충해도 패스 다연결되고 슛차면 골인판은
상대팀오버롤이 나보다 높음
특히 며칠전에 유티홀란 8카인 팀 만났는데
홀란 오버롤 144였는데 ㄹㅇ 휘청대다가 내가 이기고 겜 끈남 ㅋㅋ
상대보다 훨씬 안좋은팀으로 이겨서 기분좋은 느낌은 없고
걍 보정빨로 이겼네 하는 생각만 들던..
이런 글 보면 그럼 너도 현질하지말고 거지팀만들어라 하는데
그럴거임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