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ㄹㅇ ㅋㅋrank0507 나사모7.21(일)조회 497비추천 0
아니 소통을 한다매 보정도 안고쳐 일하는게 뭐야 진짜? 겜은 해보냐 정말로 아니 보정 개심하고 패삑도 개심한데 안고치고 뭐하냐고 맨날 술마시러 다니냐 아니 좀 고쳐봐 아니 진짜 매칭 잡히는것도 역겨워 진짜 구단가치 거의 한 10저는 넘게 차이나게 만들고 상대한테 다 공가고 이게 뭐냐 진짜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