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아니자나....억까/보정
59 피파잘알려주세요5.24(금)조회 679추천 0비추천 0

59 피파잘알려주세요5.24(금)조회 679추천 0비추천 0
이건 도대체 뭐지 슛하면 키퍼다 선방하고 페리시치의 발리슛을 거의 대각선방향으로 엄청난 슛을 때렷는데 키퍼의 엄청난 선방
내가 여태겜하면서 억까판정은 좀있어도 이번건 처음임 이건뭐 완벽한 ZD 완벽한 슛게이지 하지만 위로뜸 < 이게 한두번이아니었음
거의10:0 감인데.. 1:1 라니 이건아니자나 ... 공평하고 형평성있게 겜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이야... 
내가 여태겜하면서 억까판정은 좀있어도 이번건 처음임 이건뭐 완벽한 ZD 완벽한 슛게이지 하지만 위로뜸 < 이게 한두번이아니었음
거의10:0 감인데.. 1:1 라니 이건아니자나 ... 공평하고 형평성있게 겜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이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