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잘알 형님들 도와주세요...rank0603 주모샤따려5.24(금)조회 532비추천 0
안녕하세요. 키보드유저입니다.
전전시즌만해도 괜찮았는데 전시즌부터해서 갑자기 키보드 방향입력이 안되거나 패스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수비시에 대각선 이동이 안되서 압박키로 상대한테 붙는 방법밖에 안되더라구요.

키보드나 컴퓨터나 사양이 렉걸릴만하진 않은거같은데 상대팀은 문제없어보이니제가 뭘 설정을 잘못만진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저같은분 계실까요??해결방법이 있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제발요....한달째이래요.,..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