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잘알 형님들 도와주세요...
603 주모샤따려5.24(금)조회 532추천 0비추천 0

603 주모샤따려5.24(금)조회 532추천 0비추천 0
안녕하세요. 키보드유저입니다.
전전시즌만해도 괜찮았는데 전시즌부터해서 갑자기 키보드 방향입력이 안되거나 패스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수비시에 대각선 이동이 안되서 압박키로 상대한테 붙는 방법밖에 안되더라구요.
키보드나 컴퓨터나 사양이 렉걸릴만하진 않은거같은데 상대팀은 문제없어보이니제가 뭘 설정을 잘못만진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저같은분 계실까요??해결방법이 있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제발요....한달째이래요.,..
전전시즌만해도 괜찮았는데 전시즌부터해서 갑자기 키보드 방향입력이 안되거나 패스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수비시에 대각선 이동이 안되서 압박키로 상대한테 붙는 방법밖에 안되더라구요.
키보드나 컴퓨터나 사양이 렉걸릴만하진 않은거같은데 상대팀은 문제없어보이니제가 뭘 설정을 잘못만진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저같은분 계실까요??해결방법이 있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제발요....한달째이래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