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버그야 뭐야 이게???[1]rank0987 yi러블리즈12.31(일)조회 435비추천 0
진짜 장난하나ㅡㅡ상대가 먼저 나가서 나도 나간건데 왜 내가 몰수패야??ㅡㅡ4대0 으로 이기고있었는데ㅡㅡ진짜 장난하나??아님 버근가???뭐지 대체??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