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승격전만 되면 골이 드럽게 안들어가냐[1]
2382 AshawnSpook11.26(일)조회 507추천 2비추천 0

2382 AshawnSpook11.26(일)조회 507추천 2비추천 0
왜 승격전만 되면 골이 안들어가냐.... 유효슛 오지게 박는데 골이 하나도 안들어감상대방은 차면 골말이 되냐....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