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짜 너네 일 안하는구나?rank0237 빗맞아도한방11.24(금)조회 388비추천 0
배율빔 고치는게 어렵니?너네가 그렇게 말하던 시간대 별로 안팔리면 가격이 올라 가게끔만 하면 배율빔은 어느선에서 풀릴건데
먼놈의 선수가 올라가다가 7카 배율때문에 왜 또 가격이 떨어지냐고선수좀 팔자 진짜
일을 하기 싫으면 진짜 섭종해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