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848 shook11.24(금)조회 383추천 0비추천 0
848 shook11.24(금)조회 383추천 0비추천 0
건들지 말라고 그냥,.,,
냅두자..쫌... 뭘 패치했길래 패스삑도 못고치고 수비 멍청해지고
태클하면 상대방한테 가고... 그냥 여기서 건들지마 제발.. 
그냥 게임 건들지 마....\개인기라도 쓰게해줘라 제발 아무것도 안되는데 개인기라도 되야하지 않겠냐? 상식적으로?
냅두자..쫌... 뭘 패치했길래 패스삑도 못고치고 수비 멍청해지고
태클하면 상대방한테 가고... 그냥 여기서 건들지마 제발.. 
그냥 게임 건들지 마....\개인기라도 쓰게해줘라 제발 아무것도 안되는데 개인기라도 되야하지 않겠냐? 상식적으로?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