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못난이들 욕하지 마세요. 다시 사과글 올립니다.
1080 웃보11.24(금)조회 321추천 0비추천 0

1080 웃보11.24(금)조회 321추천 0비추천 0
무조건 또 유저들 모르게 수정하기 바쁘고~ 잠수패치 할거고, 티 안나게 주작할거고,  사과글 올리고,  조또아닌 보상뿌리고, 몇년째 같은패턴 지겹고
이번패치 개선사항들 그냥 나몰라라 해놓고  패치는커녕 월급루팡처럼  커담이나 빨고~  하하호호 수다떨고~ 밥은 잘챙겨묵고~ 일은 안하고~
윗사람 눈치보느라 하는척만 하고~  욕하고싶은데 욕먹기싫어서 블라인드 처리하고~  지들 듣기싫은건 삭제하고~  배운망덕한 사람들만 모였고~
섭종원하고~  섭종해라
이번패치 개선사항들 그냥 나몰라라 해놓고  패치는커녕 월급루팡처럼  커담이나 빨고~  하하호호 수다떨고~ 밥은 잘챙겨묵고~ 일은 안하고~
윗사람 눈치보느라 하는척만 하고~  욕하고싶은데 욕먹기싫어서 블라인드 처리하고~  지들 듣기싫은건 삭제하고~  배운망덕한 사람들만 모였고~
섭종원하고~  섭종해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