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게임 키 입력 반응 좀 어찌해봐라[2]rank0759 RightKing우왕11.24(금)조회 433비추천 0
무슨 게임이 반응이 이렇게 느리냐?
패스 누르거나 턴 돌거나 공중볼 받을때나 슛할때나 태클할때 반응이 느리니깐 경기를 할 수가 없다.
상대도 느리던가 상대는 바로바로 하는데 나는 선커맨드 안하는 이상 반응이 0.3 ~0.5 초정도 헛짓거리 하니깐 패스를 딴대 하거나 
슛도 기모아서하고 태클은 항상 공지나가고 하고 진짜 겜 할 맛이 안난다. 
선수 스탯이 좋아도 반응이 느리니깐 의미가 없다 진짜.
상대 빠르 선수 있으면 대응이 안되 아에
내 슛은 다처막히고 진짜 겜 할맛 안난다.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