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 운영자 일 좀 똑바로 해라~~ 이래놓고 장사하나
387 aa홍구aa11.24(금)조회 793추천 0비추천 0
387 aa홍구aa11.24(금)조회 793추천 0비추천 0
마~~운영자야 내가 또 글을 올린다 
니 이래놓고도 장사하나??
그돈벌어가 느그 가족들은 호의호식하고 잘 살고있제??
그럴려면 일을 똑바로 해야 될꺼 아이가~~
구단가치 10배 차이나는 애들한테 보정해주가꼬 다 맞춰주면
돈들여서 비싼선수 사서 게임하는 우리는 뭐가되노~~
그리고 계속 얘기하지만 패스는 공간으로 하는거지 사람보고 하는거가??
근데 왜 패스를 하면 자꾸 수비한테로 패스를 하게 만들어 놨노~~
그리고 훈련코치 장착해서 쓰라고 했으면 쓰게 해줘야지~~
퍼터는 왜 자꾸 씹히노??
문제를 말할라면 한두개가 아니지만 제일큰건 보정이 제일크다~~ 알겠나??
진짜 좋은말로 할때 보정 없애라~~
다른 게시글들 올라오는거보면 다 니욕하고 있다~~
장사를 할라면 제대로 해라~~
제발 부탁한다~~
니 이래놓고도 장사하나??
그돈벌어가 느그 가족들은 호의호식하고 잘 살고있제??
그럴려면 일을 똑바로 해야 될꺼 아이가~~
구단가치 10배 차이나는 애들한테 보정해주가꼬 다 맞춰주면
돈들여서 비싼선수 사서 게임하는 우리는 뭐가되노~~
그리고 계속 얘기하지만 패스는 공간으로 하는거지 사람보고 하는거가??
근데 왜 패스를 하면 자꾸 수비한테로 패스를 하게 만들어 놨노~~
그리고 훈련코치 장착해서 쓰라고 했으면 쓰게 해줘야지~~
퍼터는 왜 자꾸 씹히노??
문제를 말할라면 한두개가 아니지만 제일큰건 보정이 제일크다~~ 알겠나??
진짜 좋은말로 할때 보정 없애라~~
다른 게시글들 올라오는거보면 다 니욕하고 있다~~
장사를 할라면 제대로 해라~~
제발 부탁한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