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나 진짜 넥슨게임 환멸나려고 한다 ㅇㅇ[4]rank0326 아잉눈의광인11.23(목)조회 3,301비추천 0
피파를 포함해서 수많은 넥슨게임 해봤지만지금 현재 fc온라인은 넥슨게임중 역대급 환멸느끼고 역겨움 진심..다른게임에도 돈쓰면서 운영 뭐같이해도 그러려니하고 언젠가는 패치도 해주고 그래서 돈아까운게 덜했는데이게임은 농담아니고 배째라는게 뭔지 보여주는 그냥 막무가내 배째라식 운영임 세상 모든게임사 다합쳐도 fc온라인처럼 운영하는 게임은 처음봄 넥슨이아니라 현재 운영,개발 팀들이 엉망임500가까이 과금하고 몇달전까지는 재밌게 했는데 진짜 과금한거 후회되고 환불받고 스트레스안받고 넥슨게임 손절하고싶음진짜 어떻게 운영을 이렇게하지? 욕먹기싫어서 간담회도 안하고 숨어서 개같은 업데이트만하고 시세박살,인게임박살월급 왜받냐 일을안하는데
1 0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