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 좀 고치세요 진짜
2200 WorldcupXMessi11.23(목)조회 3,793추천 0비추천 0

2200 WorldcupXMessi11.23(목)조회 3,793추천 0비추천 0
이적시장 문제 이벤트 문제 고치는 거 다 좋은데 일단 겜부터 고치라고
진짜 지금 인게임이 축구 게임 역사상 제일 쓰레기라니까? 3때 느그엔진도 이 정돈 아니었어 ㄹㅇ
게임 안 고칠거면 걍 스쿼드메이커 온라인 해 제발
이벤트든 버닝이든 일단 스쿼드 맞춰서 한두판이라도 겜 할려고 하는 거 아니야?
젤 중요한 인겜이 이따군데 귀속이고 마일스톤 오류고 차익거래고 계정거래고 뭔 상관이냐고 걍 다 접게 생겼는데
옛날엔 아무리 겜이 망해도 뭔가 지면 빡치고 이기면 기쁜 감정이라도 들었는데
이젠 이겨도 안 기쁘고 져도 화가 나지도 않고 매판 손가락으로 선수들 조종할 때마다 불쾌한 느낌만 드네 진짜
진짜 지금 인게임이 축구 게임 역사상 제일 쓰레기라니까? 3때 느그엔진도 이 정돈 아니었어 ㄹㅇ
게임 안 고칠거면 걍 스쿼드메이커 온라인 해 제발
이벤트든 버닝이든 일단 스쿼드 맞춰서 한두판이라도 겜 할려고 하는 거 아니야?
젤 중요한 인겜이 이따군데 귀속이고 마일스톤 오류고 차익거래고 계정거래고 뭔 상관이냐고 걍 다 접게 생겼는데
옛날엔 아무리 겜이 망해도 뭔가 지면 빡치고 이기면 기쁜 감정이라도 들었는데
이젠 이겨도 안 기쁘고 져도 화가 나지도 않고 매판 손가락으로 선수들 조종할 때마다 불쾌한 느낌만 드네 진짜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