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짜 게임이 점점 업뎃이되면 ....rank0274 Unlimit벨기에11.23(목)조회 633비추천 0
재미가 있어져야되는거 아님? 보정은 보정대로 받고 패스삑은 패스삑이고 점점 산으로가 게임이 이럴꺼면 그냥 넥슨에서 포기 하고 다른업체로 넘겨.. 돈주고 스팀에서 게임하는게 더 잼나겟다.. 진심으로 .. 5년?5주년?그동안 뭐했는데? 뭐고쳤는데? 고친거 있어?있기는?지금 배율빔 고친다는거 11월안으로 고친다고만 하지 자신 없으니깐 11월 중~ 11월 중~  정확한 날짜를 말해 그런거 하나도 못하면서 무슨 유저한테 사과만 하고 끝내나?박정무 총괄이 더 불쌍하다 밑에 있는 직원들 일 거지같이 못하는데 욕은 혼자 독박으로 먹고 있으니.. 참.. 진짜 ... 돈슨 최고기업이다 진짜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