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맨날 새벽에 게임하라 그랬는데[1]12 명희태못잊어11.23(목)조회 498비추천 0
그냥 이제는 새벽에도 못하겠다 나의 반응속도가 느려진 것인가 우리집 컴퓨터가 문제인 것인가 아무리 봐도 이 정도 키 반응으로는 게임을 못하는거 아닌가 하는 수준인데 사람들은 열심히 하는거 보면 내가 그지같이 못하는거 같기도 하고,,,,ㅋㅋ 매 패치마다 같은 전술인데 애들 움직임 달라지는 것도 속도감 달라져서 매번 새 전술 찾아야되는 것도 매일 매판 매번 달라지는 체감에 매번 욕하면서 게임 끄는 것도 지치는구나,,, 잘되는 새벽에는 챌은 쉽게 이기고 슈챌도 무난히 비등비등하고 챔스도 간간히 이기는데 오늘은 아니구나 첫판부터 느낀 날은 월클한테도 간신히 이기니,,, 아무리 드리블을 선호하는 유저라지만 매일 달라지는 체감은 게임의 흥미를 너무나도 떨어트린다,,, 억까고 뭐고 다 화 안나니까 이 그지같은 체감만 어떻게 좀 해줘봐,,, 당장 리그경기에서 봇이랑 하면 체감이 훨 좋아지는게 느껴질 정도인데 아 물론 이미 흥미를 많이 잃어서 다른 게임을 더 많이 하긴함,,,ㅋㅋ 근데 더 고사양인 그 게임들은 너무나 쾌적해서 더 어이가 없음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