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ㄹㅇ 찡찡대는게 아니라 [5]
182 IAKSENI11.23(목)조회 1,029추천 0비추천 0

182 IAKSENI11.23(목)조회 1,029추천 0비추천 0
AMD Ryzen 7 4800H
16GB RAM 
RTX 2060..
웬만한 싸펑이나 배그를 포함하는 무거운 스팀 게임들 무난히 돌아가고 렉 때문에 게임 진행이 어려운 거 한번도 못 느껴봄
심지어 넥슨 신작으로 나왔던 워헤이븐이라는 게임도 렉 걸린적 한번도 없음 ( 워헤이븐 참고로 권장 사양이 i7 10세대 이상, 2060 이상으로 되어있음)
근데 유난히 피파는 버벅 거리고 뭐 그러는 거 봐서는 내 컴퓨터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유튜브에 렉 안 걸리는 방법 이딴거 쳐서 해봐도 늘 같은데
이래도 내 컴이 문제래 얘넨
뭐가 문제같음?
16GB RAM 
RTX 2060..
웬만한 싸펑이나 배그를 포함하는 무거운 스팀 게임들 무난히 돌아가고 렉 때문에 게임 진행이 어려운 거 한번도 못 느껴봄
심지어 넥슨 신작으로 나왔던 워헤이븐이라는 게임도 렉 걸린적 한번도 없음 ( 워헤이븐 참고로 권장 사양이 i7 10세대 이상, 2060 이상으로 되어있음)
근데 유난히 피파는 버벅 거리고 뭐 그러는 거 봐서는 내 컴퓨터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유튜브에 렉 안 걸리는 방법 이딴거 쳐서 해봐도 늘 같은데
이래도 내 컴이 문제래 얘넨
뭐가 문제같음?
댓글 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