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박정무 일 안 하냐?[1]rank0350 갓지혁11.23(목)조회 435비추천 0
정무야 피파에 스탯이 왜 있냐?? 속가 스텟 30차이나는 애한테 잡히면 도대체 스탯은 왜있는건데 제발 그딴식으로 운영하고 일할거면 때려쳐 욕먹는게 그렇게 좋아??? 넌 진짜 오래살겠다 덕분에 지금부터 피파 접을수있게 해줘서 정말로 고맙다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