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감독모드 중 네트워크 에러
1527 껌보다본드11.22(수)조회 540추천 0비추천 0

1527 껌보다본드11.22(수)조회 540추천 0비추천 0
감독모드 있으면 뭐해
네트워크 에러로 몇판 안돌아가고 전기세만 나갔네
오류수정 못하는 넥슨
돈 안쓰고 신경 안쓰고 일부러 방치하는듯
제발 다음 시리즈는 다른 회사에게 넘어가길 바란다
네트워크 에러로 몇판 안돌아가고 전기세만 나갔네
오류수정 못하는 넥슨
돈 안쓰고 신경 안쓰고 일부러 방치하는듯
제발 다음 시리즈는 다른 회사에게 넘어가길 바란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