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정무형rank0365 레알벡헴11.22(수)조회 376비추천 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프딱이지만 글을 남겨봅니다 (대충 프딱이의 발악으로 봐주세요)선생님들은 요즘 피파가 재미가 있나요 저는 요즘 피파 할 바엔 나가서 태고의 달인을 하는것이 더 재미있습니다잦은 패스삑과 상대가 22챔 더브라위너 1카임에도 거의 제라드급 중거리를 때리고달리기는 어찌나 빠른지 우사인 볼트의 기록은 초등학생1학년 김민수씨가 뛰는 기록이 되었습니다상대 골키퍼가 나보다 키가작은 골키퍼가 마이클 조던을 빙의하여 서전트 점프 120cm를 찍고하... 역시 작은 고추가 맵군요 일단 이게 제가 당한 상황입니다. 피파는 역시 2행시가 맞았습니다피:피파는파:나가 뒤지는게 맞다이걸 보는 많은 챌,슈챌,월클,프,세프,유망주 선생님 께서는 아닐 수 있습니다.맨 위에 있는 설명처럼 그냥 우스갯소리로 알아주십쇼 감사합니다지금까지 프딱이의 발악이었습니다. 
문제1. 피파가 잘 되려면 (100점)1. 우리 PJM씨가 나간다2. 귀여운 PJM씨의 귀를 이웃집 뽀삐마냥 싸대기로 양쪽귀를 문신시킨다3.안한다4.라이브 팀을 한다5.손을 강준호랑 바꾼다
아 많이 어렵군요...어렵지만 맞추시는 분들께서는 추첨을통해베리나 남친권을 드리겠습니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