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원래 한국 국대 만나면 내 팀이 너프 당함?[3]
697 이름없는노래11.22(수)조회 384추천 0비추천 0

697 이름없는노래11.22(수)조회 384추천 0비추천 0
아니 공경에서 한국 국대 만나면 게임을 하기가 싫어짐 뭔가 하면 할 수록 한국 국대 만나면 내 팀이 너프 당하는 기분이야 차두리하고 하는 공중 볼 경합은 절대 이길 수 없고스탯에서 차이 나도 한국 국대 선수가 그냥 이기는게 말이 안 돼 ㅋㅋ
댓글 3
0/200